본문 바로가기
끄적끄적 편의점

[편의점] CU X 어몽어스 초코우유 등장! CU편의점으로~

by 렁재 2022. 9. 5.

CU X 어몽어스 초코우유 등장! CU편의점으로~

# 2022. 09. 05

바프 하기 전에는 편의점 음식을 먹지 않았는데 8월~9월로 오면서 편의점에서 종종 끼니를 해결하곤 한다. 보통 아침에 운동을 하고 출근하기 때문에 배가 고파서 아침으로 편의점을 가는 편이고 최근에 포켓몬빵이 또 유행이어서 나도 뒤늦게나마 빵도 먹고 띠부실도 모으고 싶어서 살게 없어도 한 번씩 들리곤 한다.

 

오늘도 오전 운동을 마치고 출근했고 회사 건물 1층 CU에서 샌드위치를 하나 사려고 들렀다. 샌드위치 종류가 다양해서 항상 다른 맛 도전하는 재미로 고르는데 빵이랑 먹을 음료를 고르다가 발견한 어몽어스 초코우유! 어몽어스 게임을 많이 해보진 않았지만 캐릭터가 귀여워서 시작했었다.

 

가격 - 1,800원

 

CU-어몽어스초코우유
CU편의점 어몽어스 초코우유

나의 눈을 멈추게한 비주얼! 우유 뚜껑이 어몽어스 캐릭터로 되어 있다. 뚜껑을 열면 비닐로 한 번도 입구가 막혀 있고 그 비닐까지 뜯어야 마실 수 있다. 우유 마시고 나서 귀여운 어몽어스 뚜껑으로 피겨처럼 컴퓨터 앞에 놓을 수 있었다.

 

CU-어몽어스초코우유CU-어몽어스초코우유
CU편의점 어몽어스 초코우유 - 빨간친구, 노란친구

뚜껑으로 되어 있는 어몽어스 캐릭터들은 색이 다양하게 있었고 나는 빨간색과 노란색을 좋아해서 요 두 친구를 골랐다. 나중에 색별로 모아서 책상 위에 올려 놓으면 엄청 귀여울 것 같았다.

 

CU-어몽어스초코우유CU-어몽어스초코우유
CU편의점 어몽어스 초코우유 - 빨간친구, 노란친구

뚜껑을 열어서 바닥에 놓아 보니깐 정말 너무너무 귀여웠다. 보라색도 이뻤는데 조만간 보라색 친구도 데리고 와야겠다.

 

CU-어몽어스초코우유
CU편의점 어몽어스 초코우유 - 빨간친구, 노란친구 -> 책상에 올려 놓기!

 

맛 평가

 CU X 어몽어스 초코우유! 일단 패키지는 너무너무 만족했다. 그래도 역시 중요한 건 맛이 제일 중요하니깐 바로 맛 평가! 간다. 일단 초코색은 다른 우유처럼 초코우유 색이랑 똑같았는데 이 친구는 살짝? 연한? 갈색이었다. 눈으로 봤을 때는 살짝 밍밍할 것 같은 비주얼이었다. 첫 한입 후 개인적으로 맛은 괜찮았다. 다른 초코우유보다 싱거운? 밍밍한? 맛이 나긴 했지만 진한 초코를 넣은 것 마냥 강력하게 달지 않아서 개인적인 느낌은 좋았다. 호불호가 갈릴 것 같은 맛이었다. 각자 입맛은 다 다를 수밖에 없으므로 요정도는 한번 도전해도 괜찮을 것 같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