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끄적끄적 편의점

[편의점] 삼립 포켓몬빵 파이리의 화르륵 핫소스팡 + 띠부씰(페르시온)

by 렁재 2022. 8. 26.

삼립 포켓몬빵 파이리의 화르륵 핫소스팡 + 띠부씰(페르시온)

# 2022. 08. 26

여전히 보기 힘든 포켓몬빵... 매일 출근길에 이 녀석을 구하기 위해 편의점 출근 도장을 찍는데 정말 보기 힘든 녀석이다. 내가 직접 구입한 포켓몬빵은 겨우 한번! 나머지 3번은 다 여자친구가 구해줬다. 이 정도면 나는 똥손 여자친구는 금손인 것 같다. 아무튼 안 먹어본 맛 중에 궁금했던 빵! 파이리의 화르륵 핫소스팡! ㅋㅋㅋ 팡이라니 이름도 참 귀엽다.

 

파이리의화르륵핫소스팡
파이리의 화르륵 핫소스팡

파이리 띠부씰 정말 가지고 싶었는데 더 보기 힘든 녀석 오늘은 빵으로 일단 만족해보자!

 

파이리의화르륵핫소스팡파이리의화르륵핫소스팡
파이리의 화르륵 핫소스팡

오!? 살짝 매콤한 소스와 치즈? 가 들어 있는 것 같았다. 주변에서 파이리빵은 전자레인지에 데워서 먹으면 정말 맛있다고 했었는데, 그 말이 이제 공감이 갔다. 아침에 너무 배고프기도 했고 사무실이 너무 조용해서 전자레인지를 돌리기가 조큼... 그래서 그냥 먹었다. 그냥 먹어도 존맛!

 

띠부씰 언박싱!

나는 빵 먹기 전에 띠부씰을 먼저 오픈하는 걸 선호하지 않는다. 띠부씰은 역시 빵 먹고 기분 좋은 상태로 언박싱을 해야 맘에 안 드는 띠부씰이 나와도 타격이 크지 않다...ㅎㅎ 제발... 귀여운 녀석들이 나오길 바랬는데... 페르...시온? 누군지 몰라...

 

포켓몬빵-띠부씰
하나도 안 귀여운 페르시온...

누군지 몰라 물어보니 로켓단 냐옹이가 진화한 거라고... 차라리 냐옹이가 더 귀엽겠다... 다음엔 파이리 가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