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끄적끄적 편의점

[편의점] 편의점 신상 리뷰! GS 신상 유산균 음료 등장! - ‘오늘 비움’

by 렁재 2022. 8. 12.

편의점 리뷰! GS 신상 유산균 음료 등장! - ‘오늘 비움’

# 2022. 07. 22

점심시간 간단하게 해결하려고 편의점에 갔다. 닭가슴살과 음료수가 있는 쪽으로 갔는데 멀리서 뭔가 심상치 않은 녀석이 눈에 들어왔다. 크기는 아주 작지만 엄청난 것을 숨기고 있는 듯한 초록색 패키지 거부감이 들 수 있는 색 같지만 또 자꾸 눈이 가게 되는 녀석! 상쾌한 변을 위한 장 음료수 ‘오늘 비움’이다.

 

오늘비움
오늘 비움

▷가격 : 3,800원

 

쬐끔한 녀석이 가격도 상당하다. 3,800원이라니 그래도 궁금하니깐 도전! 겉에 감싸고 있는 패키지는 깔끔하고 꼭 장을 건강하게 해 줄 것 만 같은 느낌이지만 먹어보면 다르다... 일단 저기 위에 보이는 경고문구! ‘섭취 시 주의사항을 반드시 확인하세요’라고 적혀 있다.

 

오늘비움
경고 문구...

혹시나 그냥 마셔 버릴 수 있는 구매자를 위해서 뚜껑쪽에 써놨다...

 

오늘비움
주의사항

이 녀석을 먹었을 때의 반응이 적혀 있다.

- 섭취 후 빠르게 신호가 올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과량 섭취 시 설사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 빈 속에 3시간 정도의 여유를 가진 후 섭취하시고 물 1~2잔을 함께 드셔주시면 좋습니다.

- 특정 성분에 알레르기가 있으신 분은 원재료명을 확인 후 섭취하십시오.

 

짧지만 하나하나 정독을 하고 너무 궁금해서 바로 구입해서 마셔봤다. 구입 전에 다른 사람들이 먹어본 후기를 봤는데 일단 맛은... 솔직히 없다고 해서 무서웠다. 맛 표현에 이렇게 쓰여 있었다. 감기약 맛이 난다고 감기약이라면 중고등 학교 때부터 알약으로 먹어서 약 맛은 모르고 어렸을 때 부루펜을 먹던 기억이 있다. 혹시 내가 알고 있는 부루펜의 맛인가...? 생각하면서 마실 준비 완료!

 

검은콩우유-오늘비움
왼쪽부터 검은콩 우유, 오늘 비움

감기약 맛이 나는 맛없는 맛이라고 들어서 먹고 바로 입을 헹구기 위해 요즘 출근해서 자주 마시고 있는 검은콩 우유! 둘 다 열어 놓고 한 번에 마실 준비를 마치고 리뷰용 사진을 착착 찍은 후 마셨다.


맛은... 내가 생각했던 맛보다 더더더 맛이 없었다. 진짜 감기약 정말 부루펜 맛이랑 비슷한 맛없는 오렌지 맛이 났다. 맛은 그렇다 쳐도 최근에 쾌변을 하지 못해서 이걸 마시면 시원하게 쾌변을 하지 않을까 기대를 했지만 음 뭐랄까 정말 주의사항에 쓰인 대로 신호는 아주 빠르게 왔다. 

 

속에서 마구마구 꾸륵꾸륵 거렸다. 하지만 그 꾸륵 거림이 시원하게 나올 그런 신호가 아니라 탈이 났을 때 속에서 계속 긴장을 시키는 그런 느낌이었다. 정말 미친듯이 꾸륵 거리다가 1시간에서 2시간 사이 제대로 된 신호가 와서 화장실을 갔는데 쾌변이라기 보단 볼일을 봐도 속이 계속 불편한 느낌이 들었다. 

 

한 번에 시원한 쾌변이 아니라 장시간 꾸륵한 느낌이 지속이 되면서 중간중간 볼일을 보고 싶은 느낌이 들었다. 변도 불쾌스러운 변이 나오고 예상했던 반응이랑 너무 달랐다. 먹고 나서 속이 더 불편해지는 느낌? 중간중간 화장실에 계속 다녀오면서 나중에는 괜찮아졌지만 후... 맛은 참고 먹더라도 시원한 쾌변을 바랐는데 맛도 쾌변도 이도 저도 아닌 상태여서 기분 좋지 않았다. 재구매 의사는... ㅋㅋ 한 번의 도전으로 마무리! 개인적인 의견이니깐 한번 도전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