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끄적끄적 맛집

[맛집] CUSTOM SALAD(커스텀 샐러드) 연남점

by 렁재 2022. 6. 26.

CUSTOM SALAD(커스텀 샐러드) 연남점

# 2022. 03. 13

바프 준비 한달째 되가던 날이다.

시작 할 때 68kg로 시작해서 한달 만에 64kg까지 뺐다. 생각보다 빨리 체중 감량이 되서 안심됐지만 골격근량도 많이 줄어서 남은 3월 동안은 단백질, 탄수화물 양을 조금 늘려서 근육량을 조금 늘리는 쪽으로 식단을 조절 할 계획이었다.

마침 이 날은 일요일이었고, 다음 날 출근 생각하니깐 오늘은 좀 먹어줘야 정신적으로 편안해질 것 같았다. 

 

휴대폰을 키고 다이어트에 적합한 가게를 검색을 해봤다. 생각보다 다이어트를 위한 가게는 많지 않았다... 뭐 당연하다.
역시 샐러드집을 가는게 답이었다. 그래도 든든하게 먹고 집에 가고싶어 최대한 양이 많은 곳을 검색했다.

검색하면서 돌아 다닌 보람이 있었다. 연남동 골목 음... 길치라 설명은 못하겠고 글 마지막에 지도에 위치 표시를 해놓겠다.

CUSTOMSALAD-커스텀샐러드
CUSTOM SALAD(커스텀 샐러드)

폭풍 검색으로 찾은 이곳!

커스텀샐러드 연남점 따로 정해진 메뉴도 있지만 개인적으로 샐러드를 커스텀 할 수 있는 게 너무 좋았다. 물론 추가를 하다보면 가격은 비싸지겠지만, 어쩔 수 없이 샐러드를 먹어야 하는데 든든한 양을 원한다면 여기를 추천한다. 

헬린이라 닭가슴살은 무조건 추가했고 또 오리고기가 있어서 고민할 필요없이 추가했다. 소스는 클린하게 올리브 오일과 후추 약간! 살짝 물릴 수도 있을 것 같아서 할라피뇨도 같이 넣었고 근육생성에 도움이 되는 좋은 탄수화물을 위해 고구마까지 완벽한 나만의 커스텀 샐러드를 탄생시켰다.

 

열심히 검색하면서 돌아다닌 보람을 느낄 정도로 맛있었고, 든든했다. 재방문 의사는 음...ㅎㅎ... 맛도 있고 양도 든든하고 좋았지만 바프나 다이어트를 꼭 해야될 상황이 아니라면 생각도 안날 것 같다. 이때는 먹으면서 엄청 행복해했다.


● 커스텀샐러드 연남점

- http://naver.me/xYQTKHIu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