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끄적끄적 맛집

[맛집] 힙한 비건 맛집 발견! 분위기 좋은 이태원 비건 식당 ‘카무플라주’

by 렁재 2022. 8. 25.

힙한 비건 맛집 발견! 분위기 좋은 이태원 비건 식당 ‘카무플라주’

# 2022. 08. 20

이태원을 언제 갔었더라...?라고 생각할 정도로 이태원 방문이 거의 없었는데 돌아다니기 좋아하는 동생을 만나면 어디든 갈 수 있게 되는 것 같다. 오랜만에 간 이태원은!? 신기했다. 외국인도 많고 맛있는 집도 많고 디저트도 많았다. 원래 예정대로 라면 홍대에서 열심히 클라이밍을 하고 연남동에서 저녁을 먹는 일정이었는데 요즘 다시 발에 통풍이 와서 클라이밍을 할 컨디션이 절대 아니어서 결국 취소하고 찾은 비건 같지 않은 비건에 분위기까지 좋은 비건 식당! ‘카무플라주’

 

이태원 ‘카무플라주’

카무플라주
카무플라주

 

카무플라주
카무플라주

▷ 오렌지 치킨 - 15,000원

▷ 볶음밥 - 7,000원

▷ 차우면 - 7,500원

▷ 스윗 칠리 쉬림프 - 8,000원

 

오렌지치킨-스윗칠리쉬림프-차우면-볶음밥
위부터 시계방향으로 오렌지 치킨, 스윗 칠리 쉬림프, 차우면, 볶음밥

 

오렌지치킨-스윗칠리쉬림프-차우면-볶음밥
위부터 시계방향으로 오렌지 치킨, 스윗 칠리 쉬림프, 차우면, 볶음밥

비건 식당이라고 말 안 하면 절대 비건 식당인 줄 모를 것 같은 분위기에 맛이다. 원래 일정은 클라이밍 일정이었는데 요즘 통풍 때문에 운동할 컨디션이 아니었고 통풍에 아무거나 먹을 수 없다며 이태원까지 데려간 동생...ㅋㅋㅋㅋ 아무튼 비건이라고 해서 맛을 기대하지 않았는데 정말 맛있었다.

 

오렌지치킨
오렌지 치킨
오렌지치킨
오렌지 치킨

오렌지 치킨은 딱! 씹었을 때 치킨 식감이랑 거의 똑같아서 깜짝 놀랐다. 정말로 말을 안 해주면 치킨이라고 생각하고 먹을 정도였다. 오렌지 치킨은 카무플라주에서 인기 있는 메뉴 중 하나이며 특이하게 오렌지 소스가 뿌려져 있는데 과하게 상큼하지 않고 딱 적당히 퍼지는 오렌지 향과 맛이 비건 치킨과 정말 조화가 좋았다. 이 소스는 진짜 치킨 하도고 잘 어울릴 것 같았다.

 

스윗칠리쉬림프
스윗칠리쉬림프

식감에서 또 놀라게 한 녀석! 스윗 칠리 쉬림프 비건 새우는 과연 어떤 맛과 식감을 가지고 있을지 궁금해서 도전해 봤다. 이 녀석... 너무 새우랑 똑같아서 먹으면서 이게 뭐지? 너무 맛있는데 새우랑 똑같아서 계속 놀라면서 먹었던 메뉴다. 오히려 새우보다 더 탱글탱글한 식감이어서 맛있게 먹은 메뉴였다.

 

차우면
차우면

개인적으로 정말 맛있게 먹었던 메뉴다 같이 온 동생이 차우면을 먹으면서 엄청난 감칠 맛 때문에 계속 먹게 된다고 했다. 전체적으로 간장 베이스인 것 같았고 면이 탱글탱글하며 밀가루 면이 아닌 것 같았다. 간이 살짝 세서 호불호가 갈릴 것 같다.

 

볶음밥
볶음밥

전형적인 미국식 볶음밥이며 계란이 들어있지 않고 야채로만 구성이 되어 있다. 맛있게 클린한 맛!

 

카무플라주
싹싹 비워 버리기!
카무플라주
카무플라주

가게 안으로 들어오는 빛이 너무 좋다며 나가기 전에 사진을 찍어 주겠다는 동생...ㅋㅋㅋ 잘 나왔어! 고맙다

기대 이상이었던 맛과 분위기를 가지고 있는 카무플라주! 비건을 좋아하는 분들 뿐만 아닌 다른 분들도 정말 좋아할 것 같은 맛을 가지고 있다. 이태원 맛집으로 추천추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