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끄적끄적 편의점

[편의점] CU편의점 신메뉴 도구리 김치만두 유부초밥

by 렁재 2022. 9. 6.

CU편의점 신메뉴 도구리 김치만두 유부초밥

# 2022. 09. 05

점심시간에 종종 편의점을 가면서 처음 보는 것, 새로 나온 메뉴들을 많이 보게 됐다. 이 전에는 편의점을 잘 안 갔었는데 몇 번 가다 보니 지금은 구내식당 아니면 편의점...ㅋㅋㅋ 아무튼 보통은 편의점 가면 먹던 메뉴들만 먹다가 저번 주?부터 눈에 들어온 녀석이 있었는데 먹어 보고 생각보다는 괜찮은 것 같아서 올려본다.

 

 CU편의점 신상 메뉴, 도구리 김치만두 유부초밥! 도구리는 처음 보는 캐릭터인데 나온지 조금 된 것 같았다. 캐릭터 때문에 눈에 들어온 건 아니고 점심시간 배고플 때 봐서 그런가 투명한 뚜껑으로 보이는 유부초밥이 커 보여서 사봤다.

 

CU편의점-도구리김치만두유부초밥
도구리 김치만두 유부초밥

막상 사고 사무실에 와보니깐 또 작아 보이는 것 같기도 하고 아무튼 궁금해서 산 이녀석! 살짝 기대는 해본다.

 

CU편의점-도구리김치만두유부초밥
도구리 김치만두 유부초밥

한입에 넣었을 때 입안 가득은 아니지만 그래도 어느정도? 크기는? 가지고 있는 것 같아 보였다. 겉으로 보기엔 김치는 잘 보이지 않았지만 김치를 넣은 듯한 붉은색과 밥 그리고 당면이 들어있었다. 당면 때문에 그런가? 이름처럼 김치만두 같은 느낌은 났다. 자 이제는 먹어보자!

 

CU편의점-도구리김치만두유부초밥
도구리 김치만두 유부초밥

 

가격

3,800원

 

맛 평가

일단 김치는 아주 잘게 다져서 그런가? 입 안에서는 김치 식감이 크게 느껴지지는 않았고 살짝 김치가 들어간 것 같은 아주 미세한 매콤한 맛이 느껴졌다. 밥과 따로 놀지 않고 나름대로 조화는 되는 것 같았다. 밥 식감은 볶음밥 같이 보슬보슬한 느낌이 났다. 진짜 매장에서 파는 볶음밥 같은 느낌은 아니지만 잘 따라 했네 느낌? 크게 맛있는 맛은 아니었고 그냥 바쁜 직장인들이 중간에 간단하게 끼니 때울 때 먹을 법한 맛이었다. 음 개인적으로는 재구매 의사는 없다. 맛이 없어서는 아니고 맛과 양에 비해 가격이 너무 비싸다는 큰 단점이... 큼지막하지 않는 유부초밥 5개에 3,800원이라니 어처구니가 없었다. 이걸 사서 먹을 바에 삼각 김밥에 라면을 사서 먹는 게 훨씬 더 맛있고 좋을 것 같았다. 비추 비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