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끄적끄적 편의점

[편의점] 편의점 리뷰! - 신상 스파틀링 워터 CLOOP(클룹)

by 렁재 2022. 7. 25.

편의점 리뷰! - 신상 스파틀링 워터 CLOOP(클룹)

# 2022. 06. 25

언제부터 인지는 모르겠지만 내 기준에서 봤을 때 주변 지인부터 시작해서 다니고 있는 헬스장 사람들 까지 탄산수를 많이 마시는 걸 봤다. 운동하러 갔을 때도 그렇고 물 대신에 탄산수를 마시고 있는 사람들. 나도 자주는 아니지만 바프 준비할 땐 탄산의 맛을 느끼려고 탄산수를 마셨던 기억이 난다.

 

여자친구가 회사에서 아주 신박한 탄산수가 있어서 마셔봤는데 먹어본 탄산수 중에 TOP 5 안에 든다며 주말에 운동을 마치고 소개해 줬다. 역시 궁금한 건 못 참지!!! 

 

주말 오전운동을 끝내고 바로 편의점으로 달려갔다.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신상 탄산수! 소개한다!

 

 

스파클링 워터 CLOOP

스파클링 워터 CLOOP(클룹)

가격 : 2,000원

 

맛은 총 4가지 맛으로 구성

애플, 피치, 레몬, 샤인머스켓

 

스파클링이 있는 버전과 스파클링이 없는 버전이 있다.

스파클링 O : 샤인머스켓, 레몬

스파클링 X : 애플, 피치

 

개인적으로 스파클링이 있는 버전이 훨씬 더 맛있으며 없는 버전은 음 뭔가 엄청 심심한 맛? 애플과 피치맛이 강하지 않아서 탄산이 없는 상태로 먹었을 땐 맹물에 애플향과 피치향이 살짝 나는 정도다. 개인적인 취향대로 먹으면 좋을 것 같다!

 

그리고 이 친구의 장점! 캔이지만 탄산이 빨리 날아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위에 뚜껑이 밀어서 올리는 것처럼 되어 있다.

직접 써본 결과 나름 탄산 보존이 잘 되고 오전에 열어도 오후에 열었을 때 처음과 비슷한 탄산 느낌이 유지가 되어 있다. 맛도 그렇고 소비자를 위한 이런 작은 포인트까지 개인적으로 아주 만족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