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끄적끄적 편의점

[편의점] gs25 연세우유빵 신메뉴! 연세우유옥수수생크림 등장!

by 렁재 2022. 10. 5.

gs25 연세우유빵 신메뉴! 연세우유 옥수수생크림 등장!

# 2022. 09. 25

출근길에 자주 들리는 gs25 회사 건물 1층에 있어서 고민 없이 자연스럽게 갈 수 있어 어김없이 힘든 아침을 조금이나마 이겨 낼 수 있게 뭘 먹어 볼까 하면서 들어간다. 자연스럽게 빵 코너에 가서 두리번거리는데 연세우유 빵이 있는 자리에 옥수수 크림빵 출시 예정이라고 쓰여있었다. 기존에 있던 맛도 편의점 빵이 아니라고 해도 믿을 수 있는 맛있는 맛이었는데 옥수수 크림으로 출시 예정이라는 말에 큰 기대를 가지고 기다렸다.

 

출시 일이 조금 지났는데 역시 신메뉴답게 구하기 힘들었다. 포켓몬 빵처럼은 아니지만 인기가 많았던 연세우유 빵답게 구하기 힘들었다. 출근길마다 편의점에 먼저 출근 도장을 찍었지만 도저히 볼 수 없었는데 포켓몬 빵도 잘 구해주는 금손 여자친구가 직접 구해줬다ㅠㅠ 역시 감동요정!

 

연세우유 옥수수크림빵

연세우유옥수수크림빵
연세우유 옥수수크림빵
연세우유옥수수크림빵
연세우유 옥수수크림빵

가격 - 3,000원

봉지를 뜯지 않아도 느껴지는 맛있는 아우라... 이번엔 빵 위에 옥수수 쿠키가 올라가 있다고 쓰여있었다.

 

 

연세우유옥수수크림빵
연세우유 옥수수크림빵
연세우유옥수수크림빵
연세우유 옥수수크림빵

크으... 맛있는 옥수수 크림을 가득 품고 있을 것 같은 크기와 노란 빵 색! 빵 위에 쿠키는 마치 소보루를 보는 것 같았다.

 

 

연세우유옥수수크림빵
연세우유 옥수수크림빵
연세우유옥수수크림빵
연세우유 옥수수크림빵

빵을 반으로 잘랐더니 예상대로 옥수수 크림을 한가득 안고 있었다. 빵을 씹을 때 겉에 있는 옥수수 쿠키가 먼저 씹히는데 고소한 옥수수향을 먼저 느낄 수 있다. 옥수수 크림은 적당한 달달함과 옥수수의 고소함이 빵과 잘 어울렸다. 빵 속에 옥수수 알갱이가 있는데 씹는 식감 때문에 옥수수의 맛을 배로 즐길 수 있는 느낌이었다.

예전에 연세우유 시리즈를 쭉 먹어보고 순위를 매겼었는데 옥수수 크림이 추가되면서 내 개인적인 순위는 바뀌었다. 

 

1위 - 옥수수

2위 - 메론

3위 - 단팥

4위 - 우유생크림

5위 - 초코

 

편의점 빵 퀄리티가 점점 올라가고 있다. 편의점이라고 무시하는 건 이제 그만! 옥수수 크림빵은 무조건 강추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