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끄적끄적 맛집

[맛집] 돈까스 TOP1은 이곳! 돈까스 찐 맛집 카츠바이 콘반

by 렁재 2022. 10. 19.

돈까스 TOP1은 이곳! 돈까스 찐 맛집 카츠바이 콘반

# 2022. 10. 01

돈까스를 좋아해서 많이 먹어 보고 더 맛있는 돈까스 집을 찾아 먹어 봤지만 1위 2위 3위 순위를 떠나서 인생 돈까스 맛집이라고 생각된 건 이곳이 처음이다. 압구정역에서 근처에 위치한 카츠바이 콘반! 먹스타그램으로 운영하고 있는 부계정에서 감동요정으로 알려져 있는 여자친구 덕분에 알게 됐다.

이렇게 맛있는 맛집을 알려준 여자친구 감동요정에게 항상 고마워하고 있다. 콘반 돈까스는 개인적으로 흠 잡을 거 없이 완벽 하다고 생각하지만 하나 아쉬운 건 집이랑 정 반대쪽에 위치해 있어 먹고 싶을 때 가서 먹기가 힘든 거리다. 내가 좋아하는 음식 중에 돈까스가 1위 까지는 아니지만 콘반은 일주일에 끼니 때 10번 이상은 생각날 정도로 돈까스 맛이 일품이다.

10월이 되고 점점 추워지고 있는 날씨를 보니깐 조금 더 있으면 더 추워져서 압구정역까지 갈 자신이 없어질 것 같아 큰마음 먹고 콘반 방문 결정!

 

믹스카츠로스단품
왼쪽부터 믹스카츠, 로스단품

돈까스를 좋아해서 많이 먹어 보고 돈까스에 애정이 있는 사람들이면 이 비주얼만 봐도 알 것이다.

맛의 퀄리티가 얼마나 높은지! 튀김 옷은 얇은데 씹었을 때 바삭함과 튀김 옷을 입고 있는 고기는 육즙을 가지고 있으며 부드러움까지 챙긴 콘반 돈까스

감동요정과 나는 둘 다 먹는 걸 좋아하고 특히 나는 양을 무엇보다 중요하게 생각하기 때문에 웬만한 돈까스 1인분은 성에 차지 않는다. 믹스카츠의 경우 로스와 히레 둘다 맛볼 수 있어서 나랑 감동요정은 각각 믹스카츠 하나 로스단품을 추가한다.

 

로스카츠
로스카츠

콘반은 돈까스가 나올 때 항상 가운데 부분 중 하나를 단면이 잘 보이게 눕혀서 주는데 보면 가운데 부분에서 가장 부드럽고 살짝 핏기가 있는 부분이 제일 맛있는 부분이라고 들었다. 뭐든 잘 먹는 나에겐 어떤 부분도 다 맛있지만 특히 맛있는 부분이라고 해서 감동요정이랑 같이 먹을 때 저 부분을 하나씩 들고 먹기 전에 사진을 항상 남긴다.

 

히레카츠
히레카츠

히레는 로스와 다르게 부드러움보단 씹는 식감이 좋다. 담백하면서 두툼한 고기를 씹는 듯한 느낌 때문에 맛을 한층 더 높여준다. 담백한 느낌을 좋아하는 분들은 히레를 추가해도 좋다. 혼자 가도 잘 드시는 분들은 단품 메뉴를 꼭 하나씩 추가하는 게 좋을 것 같다.

가격이 생각보다 싼 편은 아니지만 한번 먹어보면 이 맛이 계속 생각날 것이다. 보통 평일 저녁에 가서 먹을 때가 많다. 확실히 강남 쪽이고 저녁 시간이라 웨이팅이 상당히 많아서 테이블 예약 앱으로 대기 예약을 걸고 가는 것도 좋다.

매번 저녁시간에 가서 이번에는 배고픈 배를 잡고 기다릴 수 없어서 주말 오픈 시간에 맞춰서 갔다. 이른 시간이라 당연히 빨리 먹을 수 있을 줄 알았는데 다시 느낀 게 역시 콘반은 콘반이었다. 오픈 시간이라고 사람이 적지 않았고 우리와 같은 생각으로 빨리 먹고 싶어 하는 사람들이 많았다. 언제 와도 웨이팅이 많은 콘반

보통 맛집을 가서 혼자 만족하고 먹는 걸 정말 좋아하는 사람 아니고는 추천을 잘 안 해주는 편인데 콘반은 지금까지 먹어 본 돈까스 중에서 인생 돈까스 답게 주변 지인들에게 강력하게 추천을 하는 편이다. 멀지만 꼭 한번 와서 먹어 보는 걸 추천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