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끄적끄적 요리하기

[요리] 운동할 때 힘이 되는 최애 밥! 간장계란밥!

by 렁재 2022. 6. 27.

운동할 때 힘이 되는 최애 밥! 간장계란밥!

# 2022. 03. 15

하체 하는 날이다... 이 날은 눈을 뜨기가 무섭다.

매번 하지만 할 때 마다 적응되지 않고 힘들어서 녹초가 된 상태로 회사로 출근을 한다. 이 날도 새벽 5시에 알람이 울리고 스트레칭을 하면서 생각을 했다. 뭘 먹고 가야 하체할 때 힘이 날까

이 때는 바프 준비를 하고 있어서 먹는 것도 제한이 되는 상황이었다. 일단 냉장고 부터 열었는데 ㅎㅎㅎㅎ

 

역시 이게 최고다. 계란을 보는 순간 바로 생각났다 클린하면서 하체 하는 데 큰 도움이 되는 그 녀석

간. 장. 계. 란. 밥!!!

음... ㅋㅋ 이걸 요리라고 생각 안하는 사람이 많겠지만, 요리를 못하는 나에겐 이것도 요리다...ㅎㅎㅎㅎ

간장계란밥
간장계란밥

언제 먹어도 맛있고 질리지 않은 그 맛! 계란 색도 이뿌고 영롱하지 않은가 ~ 크으!

오전 운동을 하면서 정말 도움이 많이 됐던 녀석이다. 공복으로 운동하면 힘도 안나고 근력량도 잘 늘지 않아서 운동 전에 적당한 식사는 필수! 

특히 하체하는 날 식사는 더더욱 필요하다. 현미밥과 쓱싹쓱싹 비벼서 먹으면 그렇게 기분 좋을 수 없다.

간장계란밥
간장계란밥
간장계란밥
간장계란밥

 

순삭해버린 간장계란밥! ㅋㅋㅋㅋ

이녀석을 먹은 날은 컨디션도 좋고 운동도 잘 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