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끄적끄적 디저트

[디저트 맛집] 맛있는 빵집! ‘베즐리’ 베이커리 현대백화점무역센터점

by 렁재 2022. 8. 10.

맛있는 빵집! ‘베즐리’ 베이커리 현대백화점무역센터점

# 2022. 07. 29

여자친구~ 프라하로 떠나기 몇 시간 전!

여자친구가 퇴근하고 미리 사둔 빵빵빵!!! 바로바로 빵 선물을 줬다. 삼성역 현대백화점무역센터점에 있는 ‘베즐리’베이거리! 지난번에 현대백화점 지하 식품 코너 구경 갔을 때 봐 둔 빵이 있어서 샀지만 나만 먹고 여자친구는 맛을 못 봤는데 드디어 오늘 프라하로 떠나기 전 같이 먹을 수 있게 됐다. 베즐리는 이번에 여자친구 때문에 처음 알았는데 지점도 많고 빵 맛집으로 유명하다. 

 

베즐리

먹은 빵!

황치즈 바게트 : 6,000원

빨미까레 : 3,600원

 

처음 베즐리를 방문했을 때 눈에 띈 빵은 많았지만 바게트인데 속이 아주 진한 노랑으로 채워져 있던 빵이 내 시선을 빼았고 말았다. 바로바로 ‘황치즈 바게트’ 바게트 자체를 익숙한 빵이지만 속에 들어 있는 노오란 크림이 내 마음을 흔들었다. 언제부터 인지는 모르겠지만 갑자기 황치즈가 사람들에게 알려지면서 황치즈가 들어가 여러 가지 빵과 디저트들이 많이 나오게 됐고 맛도 정말 맛있어서 황치즈 맛을 자주 찾게 됐다.

 

황치즈바게트
황치즈 바게트
황치즈바게트
황치즈 바게트

이녀석이 오늘의 주인공이다. 매장 빵 진열대에는 이녀석이 반으로 잘라져 아주 속이 다 들여다 보였다. 이 사진만 봐도 틈새 안에 스멀스멀 보이는 누으런 황치즈~ 글을 쓰면서도 군침이 돈다.

 

황치즈바게트
황치즈 바게트

크으~ 보이는 가!? 속에 발린 저 노오란 황치즈 크림이!? 바게트와 찰떡 같이 어울리는 조합!

 

황치즈바게트
황치즈 바게트

가장 중간 부분에 크림이 제일 많다. 반으로 가르고 사진 한방 착!

 

황치즈바게트
황치즈 바게트

이쁘게 올려 놓고 착착! 두 번째 먹으면서 살짝 아쉬운 게 느껴졌다. 바게트 크기에 비해 안에 황치즈 크림이 적게 들어 있다는 것이다. 크림 맛보다 빵 맛이 훨씬 더 느껴졌다. 빵 맛을 살짝 덮는 느낌이 있었으면 좋겠다. 그리고 바게트 하나만 사면 아쉬워서 내가 좋아하는 빨리까레도 같이 샀다는 여자친구 내 최애 빵 중 하나다.

 

빨미까레
빨미까레

베즐리 빨미까레는 다른 빵집 빨미까레 보다 크기 좀 더 크고 두께가 아주 두툼하다. 확실하게 공감을 시키기 위해서 내 핸드폰과 나란히 올려놨다. 내 핸드폰은 아이폰 미니12!

 

빨미까레
빨미까레

핸드폰보다 훨씬 더 두껍다! 베즐리 빨미까레 빵은 과자 중에 엄마손 파이? 식감이다. 바삭파삭 하고 부드럽게 부서지는 식감!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식감이다. 빵돌이에게 빵 선물은 감동이다. 빵 챙겨주는 여자친구는 찐사랑!

댓글